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UI 파일을 MyView.xib, 헤더 파일을 MyViewController.h, 컨트롤러 파일을 MyViewController.m이라 할 때, AppDelegate.m에서는 아래와 같이 작성
#import "AppDelegate.h" #import "MyViewController.h" @implementation AppDelegate - (BOOL) application:(UIApplication *)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:(NSDictionary *)launchOptions { MyViewController * myViewController = nil; // 화면의 물리적인 크기만큼 윈도우를 생성하기 self.window = [[UIWindow alloc] initWithFrame:[[UIScreen mainScreen] bounds]]; self.window.backgroundColor = [UIColor whiteColor]; myViewController = [[MyViewController alloc] initWithNibName:@"MyView" bundle:nil]; [self.window makeKeyAndVisible]; return YES; } @end
UI 파일을 MyInterface.storyboard, 헤더 파일을 MyViewController.h, 컨트롤러 파일을 MyViewController.m이라 할 때, AppDelegate.m에서는 아래와 같이 작성
- (BOOL) application:(UIApplication *)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:(NSDictionary *)launchOptions { UIStoryBoard * storyBoard = nil; MyViewController * viewController = nil; // 화면의 물리적인 크기만큼 윈도우를 생성하기 self.window = [[UIWindow alloc] initWithFrame:[[UIScreen mainScreen] bounds]]; // 리소스의 스토리보드를 읽어오기 storyBoard = [UIStoryBoard storyboardWithName:@"MyInterface" bundle:nil]; // 이 스토리보드에서 보여 줄 뷰에 대한 컨트롤러 얻기 viewController = [storyBoard initiateInitialViewController]; // window의 RootViewController를 스토리보드의 뷰 컨트롤러로 지정하기 [self.window setRootViewController:viewController]; // 화면에 보이기 [self.window makeKeyAndVisible]; }
'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> Coco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acOS Application에서 OpenGL 사용 예제 (0) | 2018.04.22 |
---|---|
UITableView에 CustomTableViewCell 적용하기 (0) | 2015.04.20 |
키보드 보이기/숨김에 따른 UITextView 및 UITextField의 가려짐 현상 해결법 (0) | 2015.03.27 |
Today Extension 사용 예제 (5) | 2015.01.28 |
Xcode Interface Builder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컨트롤 만들기 (2) | 2015.01.26 |